본문 바로가기

여행다니는 마루/일본여행

[후쿠오카 여행 추천] 오호리 공원 / 일본정원

여행제한 풀리자 마자 다녀온 후쿠오카 여행(22.10.26-29)

그 중 가장 좋았던 곳 중 한곳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

 

바로 오호리 공원!

도심중앙에 있는 오호리 공원의 멋진풍경

텐진역에서는 버스한번 타면 이동 가능한데,

버스타는 방법은 이 유튜브 영상을 참고했다. 

https://youtu.be/SpHYWomspc0

 

내리는 곳을 잘 확인하고 탈 때 받은 번호를 전광판에서 확인하면 금액을 볼 수 있음.

내릴때 번호티켓과 금액을 넣고 내림됨.

거스름돈 기능이 있다고는 했는데 난 왠지 불안해서 물까지 사서

동전 잔뜩 만듦...ㅋㅋㅋㅋ

 

입장료는 없고, 안에 있는 일본정원에 들어가려면 따로 입장료가 있긴 하지만 기본적으로

동네 주민분들의 나들이+러닝하는 곳의 느낌이 강하다.

 

그만큼 평화로운 느낌(평일 낮의 공원이라 그런가 ㅋㅋ)

 

그리고 너무 좋은점! 공원에 들어간지 얼마 안되서 스타벅스가 있다.

오호리공원스타벅스
공원내 스타벅스에서 마신 말차프라푸치노

 

그리고 오호리 공원에 온 가장 큰 이유 중 하나,

바로 일본정원!

https://www.ohoriteien.jp/kr/

 

大濠公園日本庭園

大濠公園開園50周年を記念して築庭された「大濠公園日本庭園」の公式サイトです。

www.ohoriteien.jp

오호리공원_일본정원1
일본정원 안에 있는 작은 호수 풍경

일본 정원은 입장료 있음.

오호리공원_입장료

정원이 예뻐서 전통옷 입고 결혼사진 찍는 커플도 있었다.

피스풀 피스풀..

 

유료긴 하지만 오호리 공원까지 갔으면 꼭 들어가 보길 추천.

 

가다보면 비밀의 정원마냥 갑자기 집(?)같은게 나오는데 들어가도 된다고 써있어서 들어가봄

일본정원 내부에 있는 건물(?)

평소에는 다도회? 하는 곳 같은데 아닐 땐 그냥 들어가도 되는듯.

아무도 없어서 조용히 물 흘러가고 새 지저귀는 ㅋㅋ 소리 들으며 힐링이었다.

오호리공원_일본정원2

공원 내부는 혼자 다 걷기엔 무리라 ㅎㅎ

정원까지만 갔다가 다시 돌아나옴.

 

아무튼! 후쿠오카 가는 분들 오호리 공원 오전 산책 완전 강추강추!